- 에이블리 판매자 센터 고객센터 연락방법 목차
에이블리에서 셀러나 파트너스로 판매를 시작하거나 운영 중인 판매자라면, 고객센터를 찾아보신 경험이 많으실텐데요. 판매 과정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문의와 문제들을 해결하고자 문의하고 싶은데 고객센터 전화번호나 문의답변을 어떻게 남기는지 모르는 경우가 많습니다. 에이블리 판매자 센터 고객센터 연락하는 방법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에이블리 판매자센터 고객센터 연락 방법
1. 전화문의
전화는 즉각적인 응답이 필요한 긴급한 문의나 복잡한 문제 해결에 유용해요. 고객센터의 전문 상담원이 직접 응대해 주기 때문에 신속하고 정확한 답변을 받을 수 있어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33-8021 이에요. 그런데, 판매자센터의 경우 어드민 사이트에서 채팅을 남기라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 경우 아래 '채팅'의 방법으로 문의를 남기면 돼요.
2. 채팅
에이블리 판매자 센터에서 이용 가능하고, 채팅은 간단한 문의나 빠른 답변이 필요한 경우에 적합해요. 우선, 에이블리 어드민 판매자 센터로 이동 하신 후 아래의 순서를 따라하세요.
- '에이블리 어드민사이트'에서 로그인을 합니다.(아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이동합니다.)
- 왼쪽에 있는 '대시보드'는 클릭합니다.
- '챗봇'을 클릭합니다.
- '새 문의'를 선택합니다.
- '자주 묻는 질문'을 선택합니다.
- '마켓 정보'를 클릭한 후, '다른 문의사항이 있어요'를 선택합니다.
- '담당자 연결'을 클릭합니다.
- 문의글을 남겨놓습니다.
문의글에 대한 답변은 하루 정도 걸리는데요. 에이블리 판매자센터만을 위한 고객센터가 없다보니 전화문의로도 안된다면, 이 방법대로 문의답변을 받는 것이 최선인 것 같습니다. 또는 아래와 같이 이메일로 문의 답변을 하는 방법이 있어요.
3. 이메일
이메일은 상세한 설명이 필요한 복잡한 문제나 서류 제출이 필요한 경우에 유용해요. 문의 내용을 상세히 작성하여 보내면,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답변을 받을 수 있어요. 이메일 주소는 support@a-bly.com에요.
4. FAQ
FAQ 페이지에서는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어요. 기본적인 문의는 FAQ에서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먼저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버튼을 통해 먼저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해보세요.
운영 시간
에이블리 고객센터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돼요. 주말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으므로, 이 점을 참고하여 문의하세요.
마치며
에이블리 판매자 센터 고객센터는 에이블리 앱과 홈페이지에서는 들어갈 수 없고, 어드민 판매자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해요. 채팅방법이 가장 많이 쓰이고 있으나 답변이 좀 느린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도 문의사항이 있다면 어쩔 수 없이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야하니, 위의 방법을 이용해 보세요. 또한, 에이블리에 이제 입점하시려는 분이라면 셀러스와 파트너스를 비교해보시고 자신의 성향에 맞는 것을 선택해보세요. 이 부분은 아래 글을 참조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톡 대화내용 복구 포렌식 업체 추천(4곳) (0) | 2024.07.09 |
---|---|
에이블리 셀러 스퀘어 입점하는 법 총정리! (0) | 2024.07.08 |
에이블리 어드민 셀러 파트너스 알아보기 (0) | 2024.07.05 |
에이블리 고객센터 전화번호 (0) | 2024.07.03 |
2024년 7월 모의고사 해설 강의, 등급컷 (0) | 2024.07.02 |